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분석

2월 26일 비트코인 시세 전망 - 버티면 살수 있다. 중요지지선 이탈은 하락장의 시작이다.






2019년 2월 25일 저녁 11시 비트코인 차트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새벽 긴급 분석글과 오늘 점심 분석글까지 중간 중간 비트코인의 시황에 대해 블로그를 통해 알려드렸습니다.

새벽 긴급 분석글에서 이야기한 반등 1차자리까지는 도달한 모습이며 현재는 비트코인이 2차 반등을 갈수 있을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현재의 비트코인의 차트를 보며 이야기를 더 나누어 보겠습니다.




왼쪽부터 비트멕스 비트코인 달러차트의 일봉, 가운데는 4시간봉, 오른쪽은 1시간봉입니다.

비트코인 시세가 일봉상 흐름이 모두 하방으로 꺽여있지만 아래쪽에서 올라오는 20이평선의 지지를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모두가 생각했던 하락 예상자리에 도달해서 현재는 반등을 하고 있는모습입니다.

한시간봉의 흐름을 볼때 단기, 중기, 장기 흐름모두 상방을 향하고 있는 모습도 관측됩니다.


위 차트는 비트파이넥스 비트코인 달러 차트로 1차 반등 예상자리였던 3900달러 부근을 터치중이며


2차 반등 예상자리인 4000달러자리까지 올라온다면 단기 고점이 될 확률또한 높다고 할수 있습니다.




똑같은 시간대의 차트로 위는 비트멕스 비트코인 달러차트입니다.

비트파이넥스 차트와 비트멕스 차트의 가격차이는 100달러정도 나는 상황입니다.

비트멕스 비트코인 달러차트 기준으로는 3880달러부근이 2차 반등 예상자리입니다.


총평

오늘 새벽에 올려드린 관점을 아직 유효하며

비트코인 시세가 상승으로 향하려면 위로의 한번의 슈팅이후 

다시 오늘의 저점을 확인하러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늘의 저점인 자리에서 버티어 준다면 재차 상승가능성에 무게를 많이 두게 됩니다.

하지만 버티지 못하고 하락한다면 비트코인의 시세가 하락 국면에 접어들게 되니 전략을 잘 세우고 대응해 나가야하겠습니다.

오늘의 알트코인들의 위치들이 많이 뒤엉켜있는 모습이 확인되니

비트코인 분석이 끝나고 나면 좀 길어질지는 모르나

현재의 알트코인들의 상황을 블로그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