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분석

2019년 비트코인 분석 - 조정은 올것인가? 비트코인 시세 전망 가상화폐 전망

 


 

2019년 저녁 10시 비트코인 시세 전망 차트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새벽에 분석글을 쓰고 점심에 시황을 블로그를 통해 알려드렸습니다.


https://blog.naver.com/bitmagu/221471218911


오늘 점심의 분석글에서 비트코인 시세 전망을 피보나치비율에 대한 이야기를 드리며 이런이야기를 드렸습니다.


 


전체적 흐름은 아직 비트코인 분석은 상방이다. 시세가 한번의 상방 슈팅도 가능한자리이지만 슈팅시 윗꼬리를 남기고

내려올 가능성이 더 높다라고 이야기 드렸습니다.


오늘 3시경 비트코인의 시세가 상방빔과 함께 지지받지 못하고 현재까지 시세가 계속적인 하락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현재의 비트코인 차트 시세를 보며 전망에 대해 좀더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차트는 인베스팅에서 제공 받았으며 왼쪽부터 비트멕스 비트코인 달러차트의 일봉, 4시간봉, 1시간봉입니다.


비트코인 시세 일봉의 전망을 볼때 모든 흐름이 거의 상방을 향해있고 제일 단기 흐름이 하방으로 꺽인상태이지만 아직


중기흐름과 장기흐름은 상방으로 향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비트코인 시세의 일봉보다 작은봉을 보면 4시간봉은 모두 하락세 한시간봉에서는 반등을 이루어 내려고 하고 있습니다.


한시간봉에서 지켜볼것은 비트멕스 비트코인 달러 시세 기준 "3918달러"를 넘어설수 있는 흐름이 나오는지를 지켜보아야합니다.


비트코인 시세가 이 흐름이 나오지 않는다면 추가적인 하락도 볼수 있습니다.




어제의 분석글에서 이야기드린 비트코인 시세가 하락채널을 깨고 재차 하락채널의 상단부를 리테스트할수 있으니 주의하라고 이야기 드린바 있습니다.


이때 내려올수 있는 구간은 비트멕스 비트코인 달러 시세기준 "3807 달러"자리입니다.



비트코인의 시세의 상승채널 역시 유효하며 안에 들어가있는 작은 시세의 상승채널또한 아직 유효한것을 알수있습니다.


추세선을 이용한 시세의 상승채널을 형성을 하였느냐 하락채널을 형성하였는가도 유심히 살펴보아야하는 부분이니


꼭 체크해두시길 바랍니다.


향후 가상화폐에 대한 전망이 비트코인의 시세가 중요합니다.



비트코인 시세의 볼린져 벤드로본 모습에서  4시간봉이 볼벤의 중심선에 걸쳐있습니다.


시세가 현재의 자리에서 상승하지 못한다면 4시간봉의 볼벤의 중심선을 하락하는게 되니 이점도 오늘은 주의깊게 보셔야합니다.


비트코인의 시세 1시간봉은 볼린져 밴드 매매법상으로는 매수권에 들어와 있습니다.


엘리어트 파동과 피보나치 되돌림 비율로 본 현재의 모습입니다.


비트멕스 비트코인 달러는 0.5의 되돌림 자리인 시세 3536달러 자리에서의 반등을


비트파이넥스 비트코인 달러는 0.618자리에서 반등을 이루어서 현재의 상승분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엘리어트파동상의 거의 완벽한 비율자리까지 도달한 모습이며 4번째 파동은 조정파동이니 조정파동에 


주의해야합니다. 


5번 파동을 가기위한 발판이지만 전망은 엘리어트 파동중 4번째 파동은 첫번째 파동의 고점을 깨지 않아야 성립되므로


비트코인 달러 차트 기준 시세로 "3731 달러"는 지켜주는지도 관심있게 지켜 봐야합니다.




총평


하락할때는 조금 빠르게 하락하는게 비트코인 시세의 특징입니다.


시세가 급락을 한다면 반등또한 강하게 나오니 단타로 이번 조정파동을 대처하는것이 좋아보입니다.


하루아침에 하방을 갔다가 하루아침에 다시 상방으로 가지는 않으니 조금만더 시간을 가지고


천천히 전략을 잘 세우고 대응해 나가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점심 시황처럼 비트의 시세가 빠지면 알트는 조금 더 빠질수 있다라고 이야기드린것처럼 현재 알트들은 비트에 비해


많이 빠지고 있습니다.


적절한 대응을 하지 못한다면 큰 손실이 날수 있으니 주의해서 매매해주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트코인의 전망은 아직도 깜깜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친구추가를 하면 아침이나 점심에 추가 시황을 받아보실수 있으니 


네이버 블로그도 많이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