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 구입후기 창문 로봇청소기 PuRuikai 가정용 초박형 로봇 진공 청소기, 창 청소 로봇 창 청 소기, 전기 유리 원격 제어

리얼 내돈내산 구입후기 - 알리익스프레스


우선 내가 알리에서 산 이제품은 창문을 닦을때 쓰는 로봇 청소기다

900개 이상 누적 판매되었고 이 셀러의 제품을 여러대 구입한적이 있어 믿고 구매하게 되었다나? 뭐라나ㅎㅎㅎ

집 창문이 요즘 비도 많이오고하고 그 위에 먼지가 쌓이다보니 더러움의 끝을 달리고 있어 구입했다.

우선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나는 뽑기 실패...

나름 최저가로 구매했다. 이것저것 쿠폰 먹여서 코인도 쓰고~~

이정도면 무쟈게 싸게 산거라 기쁜 마음을 가지고 있었지만 문제는 아래 동영상을 보시라.

어댑터 전원까지는 잘 들어오는데 창문 로봇청소기의제품의 전원이 안들어온다.

알리익스프레스 셀러와의 대화를 해보니 환불을 해주겠다고는 하는데...

아래 이미지는 영어로 대화한거래 그냥 이랫다 정도만 봐주길 바란다.

뭐 여튼 나보고 환불하래서 환불 신청을 알리익스프레스에 요청했다.

하지만 환불이 거절당했다... 제길...ㅜㅠ



이렇게되면 항소를 해야한다...
항소를 하면 다시 심사는 하는데 결과를 이메일로 알려준다고 한다.



아직은 답변이 없지만 환불을 해주겠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물건을 사면 사실 70%는 성공하고 30%는 실패하는것 같다.

이 제품은 후기도 좋고 판매자도 괜찮은데 왜 나에게 이런 불량품이 온건지 모르겠다...

내가 뽑기운이 나쁜가...

마지막으로 처음부터 다시 해본 영상 올려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