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트코인 전망 23년 8월은 어떨까?

비트코인은 암호화폐 시장의 대표주자로서 전 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7월에는 가격이 3만 달러 이하로 주춤하며 안정된 흐름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다양한 전망과 긍정적인 변화가 등장하고 있어, 투자자들은 8월에 반등의 신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전망-2023년-8월-예상

7월 비트코인 가격 상황

7월 기간 동안 비트코인의 가격은 3만 달러 이하로 계속 주춤하고 있습니다. 최근 기준으로 비트코인의 가격은 29,222달러로, 약 0.17% 하락한 상태입니다. 이로 인해 시장 지배력은 48.3%에 달하며, 투자심리는 대체로 중립적입니다. 또한, 비트코인은 일정 범위 내에서 움직이는 '박스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 향후 비트코인의 흐름을 예측하기 어려운 상태입니다.

긍정적인 변화와 전망

갤럭시디지털 CEO 마이크 노보그라츠는 비트코인에 대한 긍정적인 변화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블랙록 CEO 래리 핑크의 비트코인에 대한 신념의 변화와, 블랙록의 비트코인 ETF 승인이 암호화폐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이슈라고 전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다른 투자사들이 블랙록을 따를 가능성도 있을 것으로 시사됩니다.

 

애널리스트의 전망

유명 애널리스트 플랜비는 트위터를 통해 "비트코인이 초기 강세장에 위치하고 있다"라고 밝혔으며, "블랙록의 비트코인 ETF 승인과 본격적인 강세장 시작 직전에 비트코인을 매수하려 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전망으로 인해 투자자들은 비트코인의 반등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7월에 가격이 3만 달러 이하로 주춤하고 있지만, 긍정적인 변화와 투자자들의 기대로 인해 8월에는 반등의 신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시장의 변동성을 감안하여 투자를 고려할 때에는 신중함이 필요하며, 향후 비트코인의 움직임을 주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