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트코인

바이낸스의 NCASH ( 비트소닉 BTC마켓에서 거래가능)

오늘 볼 차트는 바이낸스의 NCASH입니다. 현재 비트소닉 btc 마켓에서도 거래 가능합니다.


4시간봉을 준비했으며. 같이 한번 살펴보며 과연 이 종목을 들어갈시 전략에 대해 같이 이야기 나누어 보겠습니다.




4시간봉에서 저점을 확인 했고 3번째 내려오는 지점도 방어하며 저점 위에서 반등을 하려는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렴의 막바지에 왔기에 이런 종목의 매수를 하면 어떻게 대응해야하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현재 자리가 76sat 자리입니다. 


현 자리에서 매수받는분의 심리는 수렴을 통과하면 더 많이 갈것이다라는 생각으로 


매수를 받을것이며 제가 그려본 수평적 저항자리로는 80, 94, 110의 자리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분할로 나눠서 수익실현을 해야합니다.


그러면 하락시에는?


이 종목의 최저점은 69입니다. 그러니 만약 69이탈하고 하방으로 갈시에는 즉시 손절하고 다른종목을 알아보시는게 더 좋은


선택이 될것이라 보입니다.


위 설명은 리딩을 위한 분석이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매수를 받을시에 전략을 세우지 않고 들어가심에 전략을 세우고 들어가시면 조금더 편한 트레이딩을 할수 있으며


이것과 동시에 매수 매도자리에 코인 알람어플(저 같은경우 코인뷰 어플을 씁니다.)을 이용해서 손절라인과 익절라인에


알람을 걸어두면 계속 그 종목을 보고 있지 않더라도 적절하게 운영하실수 있을겁니다.


항상 잃지 않는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매수매도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글은 차트 공부의 목적으로 작성되엇습니다.


글쓰고 댓글달고 코인받자 <--- 잘 보셧다면 클릭한번^^ 글쓰는데 도움됩니다.

'알트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라가는종목도 잡아보자  (0) 2018.10.25
바이낸스의 BNB  (0) 2018.10.20
에이다 차트분석  (0) 2018.10.19
5분봉으로 보는 단타 방법(코즈편)  (0) 2018.10.19
BGOGO의 BGG 코인 분석  (0) 201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