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채굴정보

매크로 프로그램으로 자전거래 채굴 자동 - 프로비트 사전채굴 참여하기편



트레이딩 마이닝(?) 코인 매매만 하시는분들에게는 생소할수 있으나


요즘에 많이 나오는 용어로 트레이딩(매수 매도)를 하면 마이닝(채굴)이 된다라는 용어로


매수 매도를 할때 수수료가 나가는데 이 수수료를 코인이나 토큰으로 교환을 해줍니다.


요즘 나오는 거래소에서 많이 쓰는 방식으로 보통 자체 코인들로 교환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자전거래란말도 생소하실수 있지만 자전거래란


내가 올린 매도수량을 내가 다시 사는 행위로 위에 트레이딩 마이닝을 하기위해 필요한 방법입니다.


내가 올린 물량을 내가 다시 산다???


왜????


요즘 새로운 채굴방식인 트레이딩 마이닝으로 토큰을 받으려면 매수매도시 발생하는 수수료가 발생이 되어야 하는데


이걸 그냥 일반적으로 매수를 받고 일반적으로 매도를 한다면 수수료가 얼마 안나가서 채굴할수 있는 수량이 적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본인이 빈호가창같은곳에서 매도 수량을 올리고 그 수량을 다시 매수받음으로써 수수료 발생을 최대한 발생시켜


토큰을 수령하는 방법입니다. 이걸 자전거래라고 부릅니다.


마구는 마루타 전문이니 간만에 또 마루타를 해봅니다.


어제 올려드린 오늘부터 사전채굴에 들어간다는 프로비트에서 사전채굴을 저도 참여해봅니다.


오늘 일이 바빠 추가 금액 입금한다는걸 못해서 어제 입금했던 금액으로 해봅니다.

 


자 일정은 나왔고 오늘 제가 자전거래한 종목은 프로비트 코리아의 원화중


이더리움으로 자전채굴을 돌렸으며 전 스마트인답게 자전 채굴을 손가락으로 하지 않고


시중에 많이 돌아다니는 키 메크로란 프로그램으로 자동구현이 가능하게 세팅하고


손가락 하나 누르지 않고 편안하게 채굴을 시작하였습니다.


 


실제로 사람이 할수 있는 매수 매도 속도가 아님을 위에 동영상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메크로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시면 쉽게 세팅이 가능하니 한번쯤 세팅해 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으네요^^


노트북사양이 좋지 못해 동영상 녹화를 못해 핸드폰으로 촬영했는데 숨소리 외이리 거친가요...-_-;;;


메인PC로 할까 하다가 동영상으로 보여줘야겠다라는 생각을 뒤늦게 한터라^^


우선 약 1분정도 돌리고 난뒤 현황판을 체크하러 가봅니다.



현재 채굴되고 있는 현황판인데 고래 한마리가 슈웅하면서 지나가고 있는게 꽤 귀엽네요 ㅎㅎㅎ


아래보시면 프로비트는 다른곳과는 다르게 채굴 단가를 표시해주고 현재 총 채굴된 채굴량(전체 프로비트 사용자의 채굴량)도


확인가능하고 저의 채굴량(형편없군요 ㅋㅋㅋㅋ)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크로 프로그램 돌릴때는 중간에 물량 뺏기고 물량 넘기고 잘해야하니 자동이라 하더라도 아무도 안돌리는


곳에서 몰래 돌리는것이 제일 효과적이고 그게 아니라면 고래들이 돌리고 있는 곳에서 같은 호가로 끼워서 돌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사전채굴은 모두 끝이 나고 내일 또 시작하네요


지금 글을 쓰는시간이 아침 6시니까 몇시간 안남았네요^^




고래가 채굴다했다고 기뻐하는 모습입니다ㅋㅋㅋㅋ


오늘 오전 10시에 한다는데 에구 저는 2차는 참여 못할거 같네요.


일하는 시간대라...


오늘 저녁 9시에 PROB 상장을 한다고 하니 그때나 지켜봐야하겠습니다.^^


https://www.probit.kr/

 


이상 트레이딩 마이닝을 메크로 프로그램으로 간단하게 하는 소개였습니다.


프로비트 대박 가즈아~~~~~(<--- 선동 아닙니다 ㅋㅋㅋㅋ)





투자자가 투자하실때의 사전정보를 모으고 투자를 해야합니다.

본정보글은 투자에 대해 정보만 제공할뿐 투자에 대한 책임은 지지 못합니다.